페이지

추천 게시물

[심즈4]너구리랑 여우는 야생에 산다 -1-

님들 펫츠 사셨어요? 펫츠에는 고양이 강아지만 있는 것이 아니라  귀여운 너구리 라쿤 와 여우가 있는데 제가 한번 키워보겠습니다. 이곳이 우리의 보금자리 가까운 곳에 낚시터도 있고 바다도 있고 너구리와 여우...

2017년 7월 19일 수요일

[심즈4]게임팩 육아일기 플레이 리뷰 7. 변화기와 성장


육아일기 게임팩은
아무래도 아이들이 성장하면서 겪는 이야기가 많아서
긴 시간 플레이를 해도 다 맛보기 어려워요.
물론 그래서 제 맘에 쏙 들지만ㅋㅋㅋ

시간이 어느덧 흘러
엄마아빠가 돈을 모아서 이사도 하고
다니엘도 청소년이 되었고
해리도 어린이가 되었답니다.


훈훈하게 성장한 다니엘

육아일기 게임팩을 설치하고 난 뒤
마을에도 큰 변화가 생겼어요.
바로...


이렇게ㅠㅠ
둘째 해리가 민첩야망이라 놀이터에서 놀게 시켰는데
안놀고 청소를 하고 있네요...

온동네 놀이터마다 애들이 난장판을 만들어나서
지나갈때마다 더러움 무드렛이 떠요.
사즈세계에 환경미화원이 시급합니다.


한편 청소년이 된 다니엘은 변화기에 들어갔는데
변화기는 무척 다양하게 찾아와요.
저번편에선 어린이였던 다니엘이 아동 밀착기가 와서
부모에게서 떨어지고 싶지 않아했었는데


이번엔 가족이 조금만 가까이 있어도 스트레스를 받네요.


아니 그냥 지나가는 것 뿐인데...;;


청소년이라서 그런가봐요ㅋㅋㅋ


학교에서 뜨는 이벤트의 내용도 조금 달라집니다.
학교 프로젝트도 전기장치나 다리건축같이 좀 더 고난이도를 들고오긴 하지만...
어린이 심일때 보다 신경쓸 게 없어서 확실히 편하네요.
동생이 어려서 그런지 동생이랑 싸우지도 않고
아니면 다니엘을 너무 모범적인 아이로 훈육해서인가;;


반면 어린이가 된 해리는 평범했던 형과 다르게
좀 특이한;;;변화기가 찾아왔습니다.


곰이네요.


곰이 되었습니다.


다음날 노란곰이 된 녀석...
대체 저런 인형옷은 어디서 구한거니...


밥먹을때도 곰탈을 쓰고 먹지만
잘때와 씻을때만큼은 곰옷을 벗어야해요.
그리고 곰이 아니라서 슬픈 해리.....


곰이 된 동생을 보고 무슨 심경의 변화가 왔는지
다니엘에게도 심술기가 찾아왔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바로 생일이 찾아왔어요ㅠㅠ


3가지 긍정적인 특성을 얻은 다니엘
엄마의 최고의 부모 야망도 달성했습니다.


그런데 야망 보상이...
아이 한명을 성인으로 키워낸다음에나 얻을 수 있는 특성인데
또 애키우는데 좋은 특성이라니ㅠㅠ
좋은 할머니가 될 수 있겠네요....


다니엘의 특성칸이에요.
책임감 강한 심은 직장에서 일을 더 잘한다고 하니
아무래도 업무 성취도가 잘 올라가고
승진도 잘 할 것 같네요.


예의바른심은 예의바른 상호작용이 생기고
호감도가 더 빨리 오르나봅니다.


중재자심은 사이가 나빠진 심과 빨리 관계를 회복할 수 있나봐요.
애초에 다니엘은 너무 모범생이라 사이가 나쁜 심이 없어서...

여기까지 플레이 리뷰는 끝이랍니다.
간단히 새로추가된 것만 리뷰하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플레이가 어려워서 허덕이기만 하고
새로 생긴 장난감이나 다양한 학교프로젝트 등
못보여드린 게 많네요ㅠㅠ

하지만 정말 재밌어요.
좀 더 현실적인 플레이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구매하셔도 후회하지 않을 것 같아요!













댓글 2개:

  1. 안녕하세요!! 구글링하다가 들어왔는데 재밌어서 올리신 글 다 봤네요ㅋㅋ 앞으로도 자주 올려주세요~

    답글삭제
  2. 유익하고 재밌는 글 감사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