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추천 게시물

[심즈4]너구리랑 여우는 야생에 산다 -1-

님들 펫츠 사셨어요? 펫츠에는 고양이 강아지만 있는 것이 아니라  귀여운 너구리 라쿤 와 여우가 있는데 제가 한번 키워보겠습니다. 이곳이 우리의 보금자리 가까운 곳에 낚시터도 있고 바다도 있고 너구리와 여우...

2017년 1월 30일 월요일

[심즈4]뱀파이어가 남자친구 만드는 방법


지난편에 첫 출근을 마친 이자벨


다음 출근은 3일 후 입니다.
현재 전 재산 580시몰
이틀을 어찌 버티지요? 흑흑


한숨 자고 일어난 뒤 
일하느라 떨어진 재미도 올리고
뱀파이어학 기술도 올릴겸 책을 읽습니다.
공부를 하는게 재밌는 건 심즈세계에서도 뱀파이어학 뿐인 것 같네요.



피 마신지 6시간쯤 되니 또 갈증이 나려고 하네요.
오늘의 사냥감은 이 분입니다. 
친해지기 위해 성격탐지 능력을 쓰는건 기본이죠.



다행히 이자벨과 성격이 잘 맞네요.
이자벨도 식도락가 특성이 있거든요.
먹는 이야기로 친해진 두 사람


슬슬 본론으로 들어가보죠. 피좀 주실래요?


허락해주는군요. 그럼 잘먹겠습니다.


으아악 아프잖아!


아 그만먹어 좀!


어쨌거나 이자벨은 행복합니다.
오늘도 신선한 피를 조금 얻었으니까요.


없는 형편에 공부하기 위해 책도 삽니다.
1권은 다 읽었거든요.


주경야독하는 이자벨
자는거 아닙니다.


뱀파이어학 레벨 8이 되자
플라스마 과일을 심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원예 레벨과는 상관없군요. 


개당 300시몰이나 하는 플라스마 과일


심어줍니다.
이제 181시몰 남았군요. 그지에요...
오늘은 출근하는 날도 아니니


집에 직장동료를 초대했습니다.
어제 연봉이 놀라웠던 그남자
자세히 보니 훈남이었네요.


뱀파이어 능력으로 성격을 알아냅니다.
먹보, 우울함, 깔끔함
원래 첫데이트는 밖에서 식사라도 하는게 좋겠지만


언제 천천히 남자를 꼬시겠어요?
매혹적인 얼굴 능력을 써줍시다.



요사스러운 기운이 흐르는군요.


안녕, 자기


나 어때?
남자가 정신을 못차리네요.


싱글이냐고 물어봤더니 싱글이랍니다.
예쓰!



번호도 따고
아니 근데 집에 어떻게 불렀지


유혹적으로 속삭여봅시다.


내 남친이 되어줄래?


좋다는군요.
남자친구 만들기 성공!


남친 생기자마자 잉야잉야 생각부터 하는 이자벨
아직 첫키스도 못해봤는데...


능력을 계속 쓰고있으면 에너지가 깎여서
해제했습니다.
잉야잉야 생각이 머릿속에서 떠나질 않네요.


능력 해제하자마자 떠나겠다는 남자...
ㅎㅎㅎ
다음엔 자고가라고 해야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